본문 바로가기
  • 걸어가는 여행...
나의 사는 이야기...

서울 올라 가는 길(2024.03.22)...

by ssaljji 2024. 3. 24.

어떻게 9일이 지났는지 모르겠네요...
 
이번 제주여행은 여행이라기 보다는 제주 체험살이였던 것 같습니다...
흠뻑 젖었다가 나온 느낌입니다...
정말 올라오기 싫었습니다...
언젠가 기회가 되면 저도 몇달 살이 하러 가보고 싶습니다...

제주는 중독입니다...
 
 
제주공항... 제일 저렴한 항공편인 09:05 시간대를 잡아 좀 서둘러 나왔습니다... 

 
 
비행기를 계단으로 올라 탑승하네요...

 
 
좀 작은 비행기라 많이 흔들립니다...

 
 
김포공항에 도착... 이렇게 꿈을 꾸 듯 여행을 마쳤네요...

 
 
집에 오니 꼬미가 반겨 줍니다... 옆에 꼭 붙어 있네요...

댓글